메뉴건너뛰기

고객지원휴대폰인증서서비스 관련 공지, 이벤트, 문의 및 지원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.

휴대폰인증서서비스 관련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  • [공지]SKT 피처폰 서비스 중단에 따른 안내

    2017.11.28



  • 안녕하세요. 휴대폰인증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인포바인입니다.
    휴대폰인증서서비스는 피처폰 및 스마트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하게 공인인증서를 저장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   
    그러나 최근 피처폰 이용자 감소 등 피처폰과 관련한 이용환경의 변화로 SKT의 피처폰 사용 고객님들에게 휴대폰인증서서비스를 2018년 1월 31일자로 중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
    그 동안 이용해주신 SKT 피처폰 이용 고객님들께 감사 드리며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.
     
    ▶ 서비스 중단 대상 : SKT 피처폰 사용자
    ▶ 서비스 중단 시기 : 2018년 1월 31일 24시
    ▶ 2017년 12월 19일 부터 피처폰을 통한 서비스 신규 가입은 불가합니다.
    ▶ 기존 피처폰 가입 고객은 2018년 1월 31일 24시에 자동 해지 됩니다.
    ▶ 서비스 중단 이전에 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의 해지 메뉴를 이용하시거나 인포바인 고객센터 02-718-1860 [월~금 공휴일 휴무
    09:00~12:00/13:00~18:00] 으로 연락 주시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▶ 휴대폰인증서서비스에만 공인인증서를 저장해놓으신 고객님의 경우 피처폰 서비스 중단 이후에는 해당 인증서 이용이 불가합니다. 인증서 재발급을 진행하여 타 저장매체에 저장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 
    ** 피처폰feature phone :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의 대부분의 휴대폰으로 범용 OSAndroid Ios를 사용하지 않고 피처폰 전용 OS를 사용하며 스마트폰보다 연산능력이 낮은 휴대폰